프로젝트 소개
‘소망의 여인들(Women Of Hope)’은 여성에게 미디어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더 나은 삶을 살도록 격려합니다. 삶이 회복된 여성은 자신의 경험으로 다른 여성을 격려할 수 있게 됩니다. 전 세계 많은 지역의 여성들은 빈곤, 교육 부족, 억압, 건강의 문제를 겪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외된 삶을 삽니다. 그들에게 소망을 주고 그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뿐입니다.

방송 사역
‘소망의 여인들’은 여성들만이 겪을 수 있는 독특한 삶의 문제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보람있고 의미있는 삶을 살도록 격려합니다. 또한, 건강, 육아, 위생 등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여성들에게는 그리스도를 영 접할 수 있도록 도전합니다. 현재 ‘소망의 여인들’은 72개의 언어로 방송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방송듣기

기도 사역
매월 발행되는 소망의 여인들 기도달력을 통해 100개 이상의 언어로, 65,000여명이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자국어로 된 기도달력을 배포하여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 도 달 력

소망의 여인들 (2024년 3월) _ 북미, 중남미 여성들을 위한 기도

  1.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교회가 성령 안에서 하나 되게 하소서. 무엇보다도 주님을 사랑하게 하시고 한 몸의 지체로서 서로를 사랑하게 하소서.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 (엡 4:2-3)
  2. 도미니카공화국 여성들이 가족뿐만 아니라 … 계속 읽기 →
소망의 기도
아래 twr360을 통해 소망의 여인들 방송 프로그램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소망의 여인들 방송을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