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R 북방선교방송은 매일 북녘 하늘로 단파 라디오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북한 선교와 방송 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북한을 위한 기도

  1. 해외 인력 수출로 나가 있는 북한 근로자들이 근로에 합당한 보상을 받게 하소서. 해외에서의 경험이 외부 세계에 눈을 뜨는 계기가 되게 하소서. 힘든 삶의 현장이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듣고, 경험하는 기회가 되게 하소서. 기독교인과 교회를 체험하는 기회가 되게 하소서.

  2. 중국, 동남아 지역, 러시아 등지에 체류 중인 탈북자들이 속히 남한으로 들어올 길을 열어 주소서. 코로나19로 인해 국가 간 이동이 막힌 지 오래되었습니다. 불안한 신분으로 막연히 기다림을 이어가는 탈북자들이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으로 평안케 하소서.

  3.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의 사회적 신분을 높여주소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자들로 사용하여 주소서.

  4. 조그련(조선그리스도교연맹)의 소식이 들리지 않습니다. 북한에서 공식적으로 활동하는 기독교 관련 기관에 힘을 실어 주소서.

프로그램과 사역을 위한 기도

    1. 아시아 지역 여성 지도자 훈련인 ULC Asia가 5월 10일 – 12일까지 온택트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50여 명이 등록하였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게 하소서. 

    2. ‘북한선교, 통일소망 자전거 전국일주’가 전국에서 기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기회가 되게 하소서. 지친 사역 현장에 활기가 되게 하소서. 진행자들이 모든 여정을 사고없이 마치게 하소서.

    3. 러시아 현장 방문의 길을 열어 주소서. 코로나19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소서. 사역자들과 탈북자들과의 만남을 인도하소서.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