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과 북한선교를 위한 기도

2월 13일은 세계 라디오의 날(World Radio Day)입니다. 라디오로 북한에 복음을 전하는 일에 유용한 도구입니다. 통일과 북한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세계 라디오의 날

2월 13일은 세계 라디오의 날(World Radio Day)입니다. 1946년 2월 13일 ‘유엔 라디오’ 설립을 기념한 날입니다.

출처: http://www.diamundialradio.org/

“미디어가 인터넷과 디지털 시대로 전환되어감에도 라디오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폭넓게 청중들이 이용하고 있는 매체다. 라디오는 언제 어디에서나 어떤 메시지라도 누구에게나 닿을 수 있게 해준다. 분쟁지역이나 자연재해 발생지역은 라디오 방송은 소중한 생명을 구할 정보를 제공하는 생명줄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http://www.diamundialradio.org/)

통일과 북한선교를 위한 기도제목

하루도 빠짐없이 복음 방소이 북한으로 전파되게 하소서. 라디오 5,000대가 안전하게 보급되게 하소서. 복음전도 프로그램이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북한 주님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 얻게 하소서.

DBS 프로그램 녹음에 참여할 탈북민 3명이 필요합니다. 목소리가 노출되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신실한 신앙인 탈북자가 연결되게 하소서.

2월에 있을 이사회에서 중요한 사안을 결정할 때 지혜를 주소서. 맡겨진 책임을 감당할 힘을 주소서. 더 많은 한국 교회를 북한 선교에 참여케 하는데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4월로 예정된 사무실 이전에 필요한 계약, 공간 환경정비, 프로그램 제작 및 송출등 필요한 절차마다 차질 없이 진행되게 하소서. 때에 맞춰 필요한 재정을 채워주소서. 이사 도중 비품가 장비과 손상되거나 손실되지 않게 하소서.

고향을 떠나 남한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탈북민들에게 용기를 주소서. 주님이 주시는 소망을 가지고 삶을 개척해 나갈 힘을 주소서. 한국 교회가 이들을 사랑으로 품고 함께 하게 하소서.